뒤로

본문

안녕하세요.

요즘 태고의 달인을 닌텐도 스위치로 하는데 뮤직 패스는 신의 한수였지만 프로콘으로 조작하는건 너무 불편하네요.

그렇다고 대륙콘을 꺼냈다가는 바로 아랫층을 소환해버리니 참아야겠죠?

 

저번 임무에서 마지막 유물을 손에 넣었습니다.

이제 차 행성으로 가서 칼날 여왕을 인간 케리건으로 되돌려놓을 차례입니다.

이번 임무를 시작하면 다른 행성으로 돌아갈 수 없으며, 또한 업그레이드나 용병 고용도 불가능합니다.

그러니 차 행성으로 출격하기 전에 가능한 모든 준비를 하고 가줍시다.

 

자치령의 병력이 저그 군단에게 실컷 두들겨 맞는 영상 시청 이후 기지를 거느린 상태로 시작합니다.

이번 임무의 보급은 무조건 200으로 고정되니 따로 보급고는 건설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주기적으로 기지 양 옆으로 저그 군단이 공격하니 수비할 수단은 마련해줍시다.

어차피 목표가 병력을 100명 이상 모집이니 이 병력을 이용하여 수비하면 되겠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고 얼마 안 가서 주기적으로 낙하기가 떨어집니다.

해당 낙하 지점에 자치령 병력이 있는데 구출하지 않을 경우 저그 군단에게 몰살당합니다.

그러니 얼른 구출하여 아군 소유로 만들어줍시다.

처음에는 보병 위주의 유닛이지만 나중에는 중장갑, 공중 유닛 등의 고급 유닛까지 등장합니다.

 

병력을 100명 이상 모집하면 워필드 장군의 함선이 추락하는 장면이 나오면서 구조 요청을 합니다.

워필드 장군이 저그에 고립되어서 상당히 긴박해 보이지만... 수비력이 굉장하니 느긋하게 구출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목표는 워필드 장군 바로 앞에 있는 주기적으로 저그 병력을 소환하는 땅굴벌레를 모두 파괴하면 됩니다.

2시 지역의 땅굴벌레를 모두 파괴하면 승리합니다.

댓글

최근 글

최근 댓글

방문자

어제 명, 오늘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