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상단에 이러한 것이 있는데 Location Layer로 바꿔줍시다.

그리고 맵에 드래그하면 그 위치에 로케이션이 하나 생성됩니다.
이렇게 로케이션 공략 끝!
...이 아니라
로케이션을 우클릭해서 Properties를 누르시거나 로케이션을 더블클릭해줍시다.

그러면 이러한 창이 하나 뜰 것입니다.
먼저 Name에 글자를 적어서 로케이션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Apply Location to 항목을 보시면 여러개의 체크박스가 있습니다.
해당 체크박스는 조건을 의미하며 체크시 해당되는 조건을 만족하는 유닛 및 건물만 적용되게 합니다.
먼저 Low Elevation은 낮은 높이의 지형에 위치한 지상 유닛을 의미합니다.
이 때, 낮은 지형이란 Dirt, Snow, Grass 같은 지형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Mid Elevation은 중간 높이의 지형에 위치한 지상 유닛을 의미합니다.
중간 높이의 지형은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언덕인 High Dirt, Temple, Basilica 같은 지형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High Elevation은 높은 높이의 지형에 위치한 지상 유닛을 의미합니다.
높은 높이의 지형은 High Temple, High Compound, High Basilica 같은 지형을 의미합니다.
다음으로 Low Air은 낮은 높이의 지형에 위치한 공중 유닛을 의미합니다.
이 때, 공중 유닛은 띄운 테란 건물도 인식합니다.
Mid Air은 중간 높이의 지형에 위치한 공중 유닛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High Air은 높은 높이의 지형에 위치한 공중 유닛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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